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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모바일 이용권 등록시 전환 시점 기준

    오후 6시 이전 구매자 구매 후 1시간 이내 쿠폰 자동 발송
    6시 이후 구매자 익일 오전 9시 순차적으로 발송 /
    예외사항: 오후 10시이전 카카오채널 고객센터로 요청시 1시간 이내 발급

    오전 11시 이전 쿠폰등록 고객 12시 이전 등록 완료 /
    당일 오전 11시 이후 오후 5시 이전 쿠폰등록 고객 당일 오후 6시 이전 등록 완료 /
    오후 5시 이후 등록 고객 익일 오전 11시 이전 등록 완료

  • Q

    처음 또는 21일이내 이용여부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디테일 관리를 위하여 구분하고 있으며

    이용을 하였더라고 21일이 경과된 고객은 처음 이용한 고객으로 봅니다
    마지막 서비스일 포함 21일 안에 예약 하셔야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21일은 공휴일 포함이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공휴일도 포함하게 됩니다.)

  • Q

    매니저는 어떤 분들인가요?

    신원 확인 및 면접을 통해 매니저를 선별하고 100% 오프라인 뽀일렛 욕실관리서비스 교육을 수료 하신 분만 매니저로 활동하게 됩니다.
    철저한 신분 확인 절차 및 인터뷰를 통하여 합격하신 분들만 활동하고 계시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걱정 없이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 Q

    결제 금액에 대한 적립 포인트

    결제 금액에 대한 적립 포인트는

    할인, 쿠폰, 포인트, 사용을 제외한 카드 결제된 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적립 포인트 사용은 2,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 Q

    스토어는 무엇인가요?

    뽀일렛 스토어는

    선물하기용 뽀일렛 이용권 (금액권)

    욕실 관련 용품을 판매하는 스토어입니다.

  • Q

    곰팡이 제거

    일반적으로 곰팡이 관리는 디테일관리에만 들어가게 됩니다.
    이후에는 일반관리로 정기관리를 받으시기 때문에 곰팡이 관리를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매니저 판단하에 관리가 들어갈 수 있으며
    매니저가 보지 못한 곰팡이가 있어 제거를 원하는 경우
    다음 관리 전 고객센터로 요청 주시면 다음 관리 시 추가 관리가 들어갑니다

    하지만 오염이 심한 경우에는 곰팡이 제거를 마무리 작업으로 해드리며 제거 조치 후 주의 사항 전달하여 헹굼 작업은 고객이 직접 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는 매니저의 판단에 따라 일반관리 정기 고객이라도 디테일관리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 Q

    디테일관리 일반관리 무엇인가요?

    디테일관리는 처음 이용하는 고객 또는 뽀일렛서비스를 이용한지 21일이 경과된 고객이 받는 초기 서비스 입니다.
    (21일은 공휴일 포함이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공휴일도 포함하게 됩니다.)
    일반관리보다 조금 더 디테일하게 관리를 들어갑니다 (초기 지우기 힘든 묵은 때를 제거하기 위함)
    (일반관리에 곰팡이 제거, 연마제 사용, 벽면(전체), 특수용품 사용 등 기타 상황에 따라 화학세제 사용 추가됩니다.)

    디테일관리 예약은
    욕실 2개 기준 처음 서비스 받는 주 1회 격주 1회 총2회 방문 또는 욕실 2개 기준 처음 서비스 받는 주 2회 그 격주에 1회 하여 총 3회 관리를 하게 됩니다.
    처음 서비스 2회 방문까지 1개의 욕실을 60분간 관리하게 됩니다
    3회 관리 중 1회는 일반 관리로 1회 방문하여 2개의 욕실을 60분간 관리하게 됩니다.

    일반관리는 뽀일렛 서비스를 21일 이내 이용한 적 있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기존 사용 고객)
    디테일관리 이후 지속 관리를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욕실 2개 격주 상품 기준 55,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1회 방문 시 2개의 욕실을 60분간 관리하게 됩니다 (적립금 사용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수구, 전체 바닥면, 세면대, 수전(세면대, 샤워부스, 욕조), 샤워부스 유리, 샤워 거치대, 변기 내 외부, 젠다이, 거울, 수건걸이, 휴지걸이, 벽면[부분])

  • Q

    일반관리 중인데 디테일 관리 신청이 가능한가요?

    디테일관리 후 일반관리로 정기관리를 받는 경우
    고객의 요청으로 디테일관리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다음 예약 시 디테일관리로 예약하면 됩니다.
    (이 경우 예약 시 주의사항 메모에 해당 내용을 기재하여 주시면 됩니다.)

    또는 욕실상태에 따라 일반관리로 관리가 어려운 경우
    매니저가 먼저 디테일 관리 신청 요구를 할 수도 있습니다.

  • Q

    서비스 비대상 지역 서비스 오픈은 언제 가능한가요?

    뽀일렛은 원활하고 저렴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일정 가구 이상이 오픈신청을 요청하실 경우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을 진행하여 드리며 상황에 따라 오픈일을 공지해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오픈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청 가구는 지역과 단지에 따라 상이하며 최소 20~40 가구 신청을 기준으로 두고 있습니다.

  • Q

    욕실 3개인 집인데 2개만 관리 받을 수 있을까요?/욕실 2개인 집인데 한 개만 관리 받을 수 있을까요?

    뽀일렛은 가정에 있는 화장실 개수만큼 관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하지만, 세면대와 변기만 있는 작은 화장실 또는 변기만 있는 작은 화장실 같은 경우 관리를 원하지 않는 경우 해당화장실은 제외하고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보내주시면 제외대상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 Q

    유선 고객센터 연결이 잘 안돼요.

    문의전화 폭주로 유선상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 카카오톡으로 문의사항을 남겨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 Q

    배수구청소후 이물질은 어디에 버리시나요?

    욕실관리시 발생되는 모든 이물질은 뽀일렛에서 직접 수거 및 처리 하고있습니다.

  • Q

    욕실 오염도가 너무 심한데 관리 받을 수 있나요?

    뽀일렛은 일반 가정의 욕실관리로 오염도(니코틴, 심한 묵은 떼, 일반관리로 지울 수 없는 곰팡이 등)가 너무 심하여 특수 관리가 필요한 경우 욕실관리를 거절 할 수 있으며, 고객의 요청으로 관리 진행시 관리가 미흡하여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 Q

    천재지변, 불가항력시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천재지변, 불가항력 으로 인해 서비스불가시 해당 서비스는 이월됩니다.
    이때는 공지 문자가 발송되며 추후 예약건에 대해서는 개별적으로 연락이 가게 됩니다.

    천재지변 : 폭우, 폭설, 홍수, 지진 등 자연의 원인으로 발생하는 사고

    불가항력 : 담당 매니저 사고, 질병, 서비스 관리 고객의 아파트의 엘리베이터 수리 또는 점검 중 (3층 이하의 저층부 제외)

    단 자사의 귀책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가 불가할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 Q

    서비스 하는 날인데 갑자기 일이 생겼어요.

    뽀일렛은 미리 예약을 받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하루 전까지 변경이 가능하게 가능성을 열어두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떄
    때문에 당일취소 및 예약부도(노쇼)에 대해 환불이나 변경은 절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하여 사전 변경을 꼭 부탁드립니다.

  • Q

    365일 서비스 인가요?

    일반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으나 서비스 지역 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부분은 홈페이지 확인 또는 카카오톡 문의 주시면 됩니다.)

  • Q

    샤워부스 물자국이 안 지워졌어요

    샤워부스 물자국은 친환경 새제와 연마제로 청소를 해드리지만
    장시간 방치된 물자국은 이미 유리와 결합이 된 상태로 화학약품 또는 물리적 제거로도 완벽히 돌아오지 않습니다.
    정기적인 청소를 하며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으나 완벽하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 Q

    청소 도구와 세제가 필요하나요?

    청소에 필요한 모든 세제와 도구는 타사와 달리 뽀일렛이 직접 준비하며 고객님께서 준비하실 물품은 없습니다.

  • Q

    청소할 때 욕실안 개별물건은 어떻게 하나요?

    뽀일렛의 운영방침상 가정의 욕실 물품은 청소 전 욕실 장 또는 밖으로 미리 고객님이 직접 꺼내 놓아야 합니다.

  • Q

    줄눈을 했는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까요?

    네, 줄눈을 했어도 관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예약시 고지사항 또는 카카오톡에 꼭 남겨주세요.
    (EX: 코팅, 보수, 하자, 줄눈, 그외 주의사항)
    사전에 미리 고지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발생한 하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Q

    욕실 코팅을 했는데 서비스를 받을수 있을까요?

    네, 코팅을 했어도 관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예약시 고지사항 또는 카카오톡에 꼭 남겨주세요.
    (EX: 코팅, 보수, 하자, 줄눈, 그외 주의사항)
    사전에 미리 고지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발생한 하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Q

    애완동물이 있어요.

    애완동물의 안전상 관리 중 주의 관찰 및 격리 부탁드립니다. 부주의로 인하여 피해가 발생시 뽀일렛은 절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Q

    관리 후 욕실에 하자 및 파손이 발생 했어요

    뽀일렛은 기본적으로 친환경 세제로 청소를 하기 때문에 청소로 인해 발생한 모든 하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매니저의 고의적 파손이 입증되면 배상해드립니다.
    뽀일렛은 손해배상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니 염려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Q

    결제 취소후 환불금액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평균 7일~14일 소요되며 카드사에 따라 상이 합니다.

  • Q

    예약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회원인 경우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비회원인 경우 로그인창을 클릭하시면 하단에 비회원 예약 확인을 통해 로그인 하신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예약된 시간으로부터 하루 전까지만 취소 가능하며 취소시 날짜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 됩니다.
    *환불 규정* (완료 되지 않은 서비스 금액에서 환불 됩니다.)
    전체 취소 및 부분 취소
    예약일로부터 7일전:100% 환불
    예약일로부터 6일전:80% 환불
    예약일로부터 5일전:60% 환불
    예약일로부터 4일전:40% 환불
    예약일로부터 3일전:30% 환불
    예약일로부터 2일전:20% 환불
    예약일로부터 1일전:10% 환불
    *전체 취소 : 결제 후 한번도 서비스를 이용한적 없는 고객님
    *부분 취소 : 결제 후 서비스를 받았지만 이후 서비스를 취소할 고객님
    뽀일렛의 모든 날짜기준은 공휴일, 휴일, 주말 모두 포함입니다.

  • Q

    집에 아무도 없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사유로 댁내 장기 부재일 경우, 선택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채널로 비밀번호 공유 또는 해당지점에 키를 맡겨 주시면, 담당관리자와 매니저가 함께 방문하여 담당 관리자가 직접 현관문을 열어줍니다. 도난 우려될 물건은 미리 치워주시길 바랍니다.
    해당사유로 관리진행시 매니저는 바디캠을 장착하오나 선택적인 서비스로, 도난 된 물건에 대해 뽀일렛은 절대로 책임지지 않습니다.
    촬영 된 영상은 개인적으로 사용 되지 않으며, 동의에 따라 본사에서 해당기간 동안에만 보관하고, 해당기간안에 고객의 특정사유로 열람을 원할 경우 청소부분을 제외한 영상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 Q

    욕실관리서비스가 무엇 인가요?

    사회생활로 지친 고객님과 주부 고객님의 정서적,육체적,시간적여유를 돕기 위한 욕실관리 서비스로 매주, 격주 정기적인 청소로 청결한 욕실을 유지하는 서비스입니다.

  • Q

    욕실청소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욕실 관리 시간은 원칙적으로 욕실 1개당 30분씩이며, 1회 방문할 때마다 1개 욕실 관리는 총 30분, 2개 욕실 관리는 총 60분, 3개 욕실 관리는 총 90분 관리를 원칙으로 하나, 처음 이용 또는 21일(3주) 이내 사용한 적 없는 고객은 욕실 개수만큼 1회 방문할 때마다 1개 욕실만을 60분간 집중 관리하며, 욕실 크기에 따라 시간 배분은 달라지며 총 관리시간은 동일 합니다.
    <처음 이용 또는 21일 이내 사용한 적 없는 고객 기준 예시>
    EX) 1개의 욕실 : 1회차 방문 60분간 집중 관리 다음 방문부터 30분 관리
    Ex) 2개의 욕실 : 2회 방문까지 1회 방문마다 1개의 욕실을 60분간 집중 관리, 3회 방문부터는 2개의 욕실을 한 번에 60분간 관리
    Ex) 3개의 욕실 : 3회 방문까지 1회 방문마다 1개의 욕실을 60분간 집중 관리, 4회 방문에는 3개의 욕실을 한 번에 60분간 관리 또는 욕실2개 60분간 관리 중 선택. 이후방문부터 1회방문시마다 3개욕실을 90분청소
    ( 21일 이내 이용한 적 없거나 처음 이용하는 경우 욕실 2개 상품과 3개 상품은 욕실 오염도 관리를 위하여 관리방식의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 Q

    욕실청소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바닥타일, 벽, 젠다이, 샤워부스, 샤워기, 샤워기호수, 샤워기거치대, 비누받침대, 벽선반, 세면대, 수전, 변기, 배수구, 욕조, 거울, 화장지걸이, 수건걸이 등등.
    (천장, 욕실 문, 개인용품, 비데(분리청소), 환풍기, 건식바닥(마루), 거울장과 서랍 내부는 청소하지 않습니다.)

  • Q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 쿠폰, 키프티콘(적립금),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 Q

    욕실관리 누락 또는 미흡시 어떻게 하나요?

    매니저의 청소 누락이 있을 경우 당일 욕실관리 후 2시간 이내에 카카오톡으로 사진과 상세내용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리터치 해드리며, 미흡한 부분은 리터치 불가하나 다음 방문 전 미리 말씀주시면 해당 부분관리시 추가관리가 들어가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악용방지를 위해 관리당일 욕실관리후 2시간이후에 보내실 경우 리터치 절대 불가합니다.

  • Q

    욕실청소시 어떤 세제를 사용 하나요?

    관리 부분에 따라 다른 세제를 이용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친환경 세제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단 곰팡이와 오염도에 따라 화학성 세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세제는 청소 후 말끔히 헹구어 냅니다.

  • Q

    쿠폰 사용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쿠폰마다 유효기간이 다릅니다. 마이페이지→쿠폰함 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적립 포인트 만료기간

    상품 구매 후 %로 적립되는 적립 포인트 만료기간은 1년 입니다.

    모바일 이용권(쿠폰) 사용하여 전환 된 포인트의 만료기간은 30일 입니다.

  • Q

    욕실서비스 양도도 가능 한가요?

    양도는 결제 후 1차서비스도 받지 않은 상태(이용이 아예 안된 상태)에 첫 서비스일 2일 전 까지 가능하며, 서비스 대상 지역인 경우 양도가 가능하나 조건에 따라 가격은 변동 및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양도는 카카오톡 문의 또는 유선 문의로 부탁드립니다.

  • Q

    욕실관리 상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격주 → 매주 / 매주 → 격주 변경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문의 또는 유선 문의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해당상품 변경시에도 변경 기준을 준수하여 변경해 드리고 있습니다
    (변경기준은 이용약관 또는 FAQ 예약변경 란을 참조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욕실관리 상품의 정지, 이월이 가능한가요?

    뽀일렛은 격주 매주 그리고 21일내 처음 이용하는 분의 대한 서비스 운영방침으로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취소(환불)과 변경은 가능하지만, 정해진 운영방침에 따른 정해진 날짜안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이외 정지, 변경 가능한 날짜 및 천재지변 외의 이월은 절대 불가능 합니다.
    취소 환불 그리고 변경 규정은 이용약관 또는 FAQ 환불, 그리고 변경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예약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변경은 정해진 날짜 안에서 서비스일 1일전 까지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이후에는 취소(환불)가 불가능 하니 신중한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① . 격주
    상품 변경시 예약 화면에서 선택한


    중 동일 색상의 날짜 내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1차 서비스일 변경: 변경 전 최초 예약일을 포함 하여 뒤로 7일 까지만 선택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2차 서비스일 변경: 1차 서비스 예약일(최초 예약일)포함하여 뒤로15일부터 뒤로 7일 까지만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② .매주
    상품 변경시 예약 화면에서 선택한




    중 동일 색상의 날짜 내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1차 서비스일 변경: 1차 서비스 최초예약일에 해당하는 주 (일요일~토요일) 안에서만 변경 가능.
    2차 서비스일 변경: 2차 서비스 최초예약일에 해당하는 주 (일요일~토요일) 안에서만 변경 가능.
    3차 서비스일 변경: 3차 서비스 최초예약일에 해당하는 주 (일요일~토요일) 안에서만 변경 가능.
    4차 서비스일 변경: 4차 서비스 최초예약일에 해당하는 주 (일요일~토요일) 안에서만 변경 가능.
    *뽀일렛의 모든 날짜기준은 공휴일, 휴일, 주말 모두 포함입니다.

  • Q

    카드결제만 되나요? or 현금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뽀일렛은 원활한 서비스와 자동 환불 시스템을 위하여 카드결제만 받고 있습니다.

  • Q

    문의사항은 어디에 하나요?

    카카오 고객센터 또는 유선으로 하시면 됩니다.
    (유선 문의시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카카오 문의 주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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